2024-04-25 18:09 (목)
"내 이름 내건 토크쇼 쑥스럽네요"
"내 이름 내건 토크쇼 쑥스럽네요"
  • 경남매일
  • 승인 2011.06.2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석, `청담동 새벽 1시` 진행 … "시작한 이상 최선"

 "굉장히 쑥스럽네요."토크쇼 MC 데뷔를 앞둔 배우 정보석(사진)은 연신 민망하다고 했다.
 그는 다음 달 4일 MBC에브리원의 토크쇼 `정보석의 청담동 새벽 1시`로 생애 첫 토크쇼 MC에 도전한다.
 정보석은 지난 27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배우가 이름 갖고 뭘 하는 경우가 극히 적다"며 "이름이 들어가 있어 굉장히 민망하다"면서 쑥스런 미소를 지었다.
 그는 `초반이라 두들겨 맞겠구나 싶다`면서도 "앞으로 한달정도 매를 맞고 나면 좀 더 나아질 것이란 희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처음 절친한 제작사 대표를 통해 제의가 들어왔을 때 그는 `배우로서 이런 장르에 도전하는 게 옳은 것인가` 고민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살다보면 어쩔 수 없는 일이란 게 있는데 그런 것 때문에 용기를 내게 됐다"면서 "어차피 시작한 이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청담동 새벽 1시`는 강남의 뒷골목에 위치한 한 식당을 무대로 정보석이 요리사로 변신해 식당을 찾아온 손님과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본과 극적 상황이 주어지는 드라마타이즈 토크쇼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토크쇼도 드라마도 아니어서 초반 콘셉트를 잡기 어려웠어요. 그런데 오늘 녹화를 해보니 감이 왔어요. 우리의 장점은 게스트가 말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툭 터져 나온다는 겁니다. 어떻게 이런 얘기까지 했나 싶을 정도에요."
 `정보석의 청담동 새벽 1시`는 다음 달 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