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8 (금)
슈워제네거, 외도인정 후 대중앞서 사라지나
슈워제네거, 외도인정 후 대중앞서 사라지나
  • 경남매일
  • 승인 2011.05.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겨진 가족' 신원도 속속 공개
   오스트리아 출신의 보디빌더에서 세계적인 액션배우로 출세해 미국 캘리포니아 주지사까지 지냈던 아널드 슈워제네거의 혼외정사 인정 파문이 만만치 않다.

   미국 언론은 슈워제네거가 10여년 전 외도를 하고도 부인 마리아 슈라이버 뿐 아니라 유권자들에게 이를 감추고 주지사에 출마해 7년 동안이나 아무 일 없었던 듯 지사직을 수행한 점에 당혹감과 배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 슈워제네거 재기할 수 있나 = 미국인들은 프랑스인처럼 `불륜'에 관대할 수 있을까. 미 언론은 슈워제네거가 지난 2003년 캘리포니아 주지사 특별선거 출마 당시 불거졌던 성추문을 무마시켜줬던 부인 슈라이버를 배신했다는 점에 당혹해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의 칼럼니스트 스티브 로페즈는 슈워제네거를 `최대의 사기꾼'이라고 힐난했다. 그는 "숨겨놓은 아이들이 더 있는 것 아닌가. 슈워제네거가 사는 LA 주변에 있는 가정부와 유모들을 더 확인해야 한다"고 꼬집었다.

   연예전문 웹사이트 할리우드라이프닷컴의 보니 풀러 편집장은 슈워제네거를 `아놀드 스퍼미네이트(Sperminator)'로 칭하면서 "사람들에게 용서를 구하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당신(슈워제네거)은 마리아가 돕지 않았다면 절대로 선출되지 않았을 것이다. 유권자들이 혼외정사에 대해 알았다면 절대로 뽑히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슈워제네거는 지난 1월 주지사에서 물러난 후 활발한 대외활동을 해왔다. 특히 환경 및 이민문제와 관련해 정치적 움직임이 있었으나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고 다만 할리우드 출연 영화가 결정되는 등 스크린 복귀가 임박한 상황이었다.

   지난 2003년 슈워제네거의 주지사 선거운동을 도왔던 패트릭 도리슨은 AP통신과 인터뷰에서 "(그의) 정치적 미래는 없다"고 단언하고, 존 에드워드 전 상원의원과 슈워제네거가 다른 점이 있느냐고 반문했다.

   2008년 민주당 대통령 후보 지명전에 나섰던 에드워드 전 상원의원은 부인이 유방암으로 투병하는 와중에 외도로 아이까지 낳은 사실이 드러나 사실상 정치 무대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슈워제네거가 연예계에 복귀하는 데는 이번 사태가 크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많다.

   LAT는 18일 "할리우드에서는 슈워제네거의 복귀를 예상했고, 그의 영화들이 남성관객을 위주로 한 것이기 때문에 이번 성 추문이 그의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

   ◇ `숨겨진 가족' 신원 속속 공개 = LAT는 지난 17일 자에서 슈워제네거가 10여년전 가정부와 혼외정사를 벌여 아이까지 낳았다는 사실을 최초로 보도하면서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가정부와 아이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연예전문 매체들은 이들의 신원을 캐려고 치열한 취재경쟁을 벌이고 있다. 한 할리우드 관계자는 LAT와 인터뷰에서 "파파라치들이 마치 빈 라덴 잡기 경쟁을 벌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티엠지닷컴과 레이더온라인은 슈워제네거와 사이에 아들을 낳은 가정부로 밀드레드 바에나(50)를 지목했고, 슈워제네거가 캘리포니아 주 베이커즈필드에 바에나를 위해 침실 4개짜리 집을 사줬다고 보도했다. 일부 언론은 가정부와 아들로 지목된 이들의 사진까지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