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5 (목)
`블랙 스완 `서 완벽한 발레연기
`블랙 스완 `서 완벽한 발레연기
  • 승인 2011.03.28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먼, 뒤늦은 진위 논란
 배우 내털리 포트먼이 주연한 영화 `블랙 스완`에서 그가 실제 어느 정도 발레 연기를 했는지가 뒤늦게 논란이 되고 있다.

 포트먼은 `블랙 스완`에서 완벽한 발레를 추구하다 정신분열 상태에 빠지는 발레리나 연기를 잘 소화했다는 찬사를 받았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비롯해 올해 각종 영화상을 휩쓸었다.

 논란의 발단은 포트먼의 약혼자이자 `블랙 스완`의 안무가였던 벤자민 밀피예가 지난 23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타임스(LAT)와 한 인터뷰에서 "정말이지, 영화(발레 장면)의 85%는 내털리가 한 것"이라고 말하면서 시작됐다.

 이에 이 영화에서 포트먼의 발레 대역을 맡았던 뉴욕 `아메리칸 발레 극장`의 발레리나 사라 레인은 지난 25일 연예전문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인터뷰에서 포트먼은 "영화 중 발레 장면의 단 5%를 했다"며 나머지는 자신이 한 것이라고 반박했다.

 논란이 커지자 이 영화 제작사인 폭 서치라이트는 성명을 통해 "사라가 영화 중에서 좀 더 복잡한 춤을 소화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고 그의 역할에 찬사를 보낸다"면서 "그러나 내털리는 영화 마지막 부분에서 선보여진 대부분 댄스를 스스로 해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태생인 포트먼은 하버드대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인텔리 배우로, `블랙 스완`을 촬영하다 안무가였던 밀피예와 결혼을 약속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