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7 (목)
남해군, 계약직공무원 채용
남해군, 계약직공무원 채용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0.07.12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디자인 분야 1명 … 20ㆍ21일 원서 접수

 남해군이 도시디자인 분야 지방계약직 공무원을 1명 채용한다고 밝혔다.

 군은 미래지향적인 관광남해를 건설하기 위해 건축물에 경관 도시디자인을 도입해 관광 상품화하고 보물섬 남해의 명성에 맞게 도시디자인 전담팀을 신설하는 조직개편을 지난 5일 단행한 바 있다.

 이번에 채용하는 계약직은 지방전임 계약직 ‘나’급 1명으로 계약기간은 2년이며, 도시디자인 팀장으로서 공공디자인 개발, 중ㆍ장기 계획 수립 및 방안 제시, 남해군 디자인개발 및 표준모델제시, 각종 사업시행에 따른 사전검토ㆍ심의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시험방법은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시험으로 이루어지며,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고 다른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로 거주지 및 성별ㆍ나이는 제한이 없다.

 자격요건은 시각ㆍ환경디자인 또는 유사관련학 전공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2년 이상 디자인 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시각ㆍ환경디자인 또는 유사관련학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4년 이상 디자인 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6년 이상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9년 이상 디자인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6급 또는 6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디자인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도시디자인 및 공공디자인 분야와 관련된 자격을 취득한 후 3년 이상 디자인 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 등이다.

 원서접수는 20일과 21일 이틀간 군청 행정과에서 방문접수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30일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 행정과(860-3113)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