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19 (목)
성균관대 총장, 마산삼성병원 방문
성균관대 총장, 마산삼성병원 방문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0.05.16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부속병원 전환 앞두고 다양한 의견 나눠

   성균관대학교 총장(총장 서정돈)은 지난 14일 마산삼성병원을 방문해  오는 7월로 예정돼  있는 성균관대학교 부속병원 전환 사업과 향후 병원의 발전계획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서정돈 총장(이하 강희근 상임이사, 김준영 부총장, 김현수 부총장, 우종근 법인국장, 어 환 의과대학장, 황대준 기획조정처장)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이 날 마산삼성병원에 도착해 김계정 병원장 및 주요 임직원들과 함께 병원 현황과 발전계획 보고를 받은 후 간담회를 통해 성공적인 부속병원 전환 사업을 위한 진행 절차를 점검하고 향후 병원의 발전계획을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이어 오후 1시에 건강의학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성균관대학교 발전계획 설명회에는 마산삼성병원의 의료진 및 행정, 진료지원부서 팀장 및 현재 병원에서 임상실습을 하고 있는 성대의대 학생 100여명이 모여 황대준 기획조정처장의 발표로 성균관대학교의 발전계획을 공유했다.

 이 설명회에서 서정돈 총장은 “성균관대학교 부속병원의 일원으로서 모든 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진료, 연구, 교육 등 전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향후 병원 발전을 위해 대학본부의 많은 지원이 뒤 따를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