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30 (수)
부진경자청,산ㆍ학ㆍ과 협약 체결
부진경자청,산ㆍ학ㆍ과 협약 체결
  • 남경문 기자
  • 승인 2009.11.2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대, 맞춤형 전문인력양성ㆍ기술 등 지원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은 23일 오전 부산진해경자청 5층 회의실에서 김해대학을 비롯해 (사)녹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BJFEZ 외국기업협의회와 협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정화섭 BJFEZ외국기업협의회장, 편금식 김해대학총장,김문희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 이남규 (사)녹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

부산ㆍ진해경제자유구역청(이하 부산ㆍ진해경자청)은 23일 오전 부산ㆍ진해경자청 5층 회의실에서 김문희 부산ㆍ진해경자청장, 편금식 김해대학 총장,이남규 (사)녹산국가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장, 정화섭 BJFEZ 외국기업협의 회장 등 총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ㆍ학ㆍ과 상호협력 협약체결식을 가졌다.

협약에 따르면 대학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전문인력양성과 기술지원을, 기업은 전문인력의 현장실습과 취업 지원을, 부산ㆍ진해경자청은 기업과 대학간의 상호협력구축을 위해 각종 문화행사 및 학술정보, 간행물 교환 등 상호교류 협력 등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부산진해경자청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발점으로 삼아 더 많은 대학과 산업체간 협력을 확대해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이 지역경제의 활성화 견인은 물론, 명실상부한 국가 성장 동력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남경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