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7 (금)
경남농협소식
경남농협소식
  • 승인 2008.04.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 메디프로론’ 판매 의료 전문직 전용 대출

경남농협(본부장 이재관)은 개업의사 등 의료관련 전문직을 대상으로 한 여신상품 ‘NH 메디프로론’을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의사만을 대상으로 한 기존의 ‘닥터론’을 새롭게 리뉴얼한 상품으로 의사외에도 간호사, 방사선사, 약사, 전문치료사 등 의료관련종사자들까지 대출대상을 확대하고, 대출한도를 1억원에서 3억원으로 은행권 최고한도로 대폭 상향한 것이 특징이다.

개업의사의 경우에는 신용도에 따라 최고 3억5,000만원까지 대출해준다.

‘NH 메디프로론’은 전문직군 금리 기준에 따라 28일 현재 최저 6.52(CD+1.16%P)까지 금리적용이 가능하다.

상환방식은 고객의 상환계획에 따라 만기일시지급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수시상환 입출식 방식(마이너스 대출 방식)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산은 짐로저스 애그리 인덱스파생펀드’ 판매

경남농협(본부장 이재관)은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및 대체에너지 산업성장에 따른 곡물 소비 증가 등으로 가격상승이 예상되는 농산물에 투자하는 ‘산은 짐로저스 애그리인덱스 파생펀드’를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장기적 가격상승이 예상되는 농산물인덱스에 투자하고 자산의 대부분을 국내 채권에 투자, 이를 증거금으로 활용, 美달러표시 농산물 장외파생상품에 투자하며 원금 및 수익금에 대한 별도 환헤지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기간 2년 이상으로 최초가입 및 입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선취판매 수수료는 납입금액의 1.2%, 원본 및 이익보전이 없으며 입금일 기준 90일 미만 환매시는 이익금의 70%를 환매수수료로 공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