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23 (수)
“더욱 성숙된 미래를 여는 이정표”
“더욱 성숙된 미래를 여는 이정표”
  • 승인 2008.04.1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판도 경남도의회 의장
먼저 경남매일의 창간 9주년을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경남의 발전과 보다 나은 미래를 열어 가는 이정표 역할을 충실히 해 주고 계시는, 박태홍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는 바입니다.

지역언론의 역할은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해 주민들의 지적인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것입니다.

특히 참신한 기획과 앞서가는 정보제공으로 지역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야 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그 동안 경남매일에서 보여주신 미래 지향적인 언론관은 도민의 의식수준을 한 차원 높여 주고 자치단체와 지역주민을 연결하는 매개체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여론을 환기시키고 선진 지방자치를 실현하데 크게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의의 대변자인 우리 도의회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가감 없는 사실보도를 해 주신다는 것은 의회의 발전과 도민의 의정참여를 촉진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민과 고락을 함께 하면서 지역사회가 나아갈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살기 좋고 풍요로운 경남으로 가꾸어 나가는데 있어 등불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창간 9주년을 맞이한 경남매일이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무장해 더욱 성숙된 지역 언론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올바른 여론 형성에 있어서도 주도적인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창간 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과, 경남매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